채용 프로세스
PROCESS
체계적이고 공정한
채용 프로세스를 통해
최적의 인재를 선발합니다
채용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1. 지원서 접수
2. 서류전형
3. 인성검사
4. 면접전형
5. 최종합격
1
지원서 접수
지원서 접수 시 본인의 업무 능력과 경력기술, 관심 분야 등을 상세히 기재 후, 희망 직무가 속한 채용공고를 선택하여 지원서를 최종 접수합니다.
2
서류전형
지원서의 각 항목에 기재된 내용과 경력기술서를 바탕으로, 지원자가 지원직무와 회사에 적합한 자격, 역량, 열정을 가진 인재인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.
적합하다고 판단 시, 유선 또는 메일로 면접 제안을 보내드립니다.
3
인성검사
인성, 가치관, 조직적합성 등에 대해 심층 검증하는 단계입니다.
현장에서 면접 단계 전 진행되며, 응시 소요시간은 약 30분입니다.
4
면접전형
면접 소요시간은 1시간 소요됩니다.
일반적으로 1차 실무진 면접 이후 2차 임원면접이 진행됩니다.
2차 면접은 1차 면접 이후 메일로 합격 통보 후 대상자에 한해 진행됩니다.
해외 거주를 제외하고 가급적 대면 면접으로 시행합니다.
5
최종합격
면접 결과는 합격의 경우, 3주 이내로 메일로 통보되며 불합격의 경우 별도로 안내되지 않습니다.
회사에서 요청하는 필요제출서류를 제출하신 뒤 처우에 대한 협상을 진행합니다.
최종 면접에 합격된 대상자는 입사하게 되며,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.